▲ MKF대회 이미지 MKF 2017 3월대회 인천 선학체육관ⓒ 박성규
극강 입식격투기 MKF는 오는 6월17일 경기도 이천 서희 문화체육센터에서 MKF ULTIMATE VICTOR.04 / KTK CHAMPIONSHIP 대회를 KTK와 공동으로개최한다.
이번대회는 5개국 초청 국가대항전이다.한국대표 6명과 해외선수 6명이 일전을 평치며,MKF레블루션 8강토너먼트가 개최된다.
MKF 레볼루션 토너먼트는 기존 원데이 토너먼트 단점인 경기 중 부상과 데미지에 의한 경기력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8강(6월),
준결승(9월), 결승(12월)으로 세분화해서 진행된다.
MKF8강 토너먼트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태국, 러시아 선수들이 초청돼 경기를 펼친다.
한국대표 선수들은 강민석(팀JU), 손준오(싸이코 핏블스), 이승준(화성 흑범), 강우용(부광 팀MC)이 출전한다. 4명의 선수들은 각 단체의 타이틀을 보유한 강자들이다. 해외경험 또한 풍부한 배터량 선수들로 구성됐다. 현재 국내와 해외에서 왕성한 활동하고 있는 선수들이다.
이번 대회 메인 이밴트는 KTK(대한종합무술 격투기 협회)2체급 타이틀 매치 경기다.
지난 3월MKF 헤비급 슈퍼파이트 경기에서 명승부를 펼친 주만기(대무 팀카이져), 양재근(성남 칸짐)이 리밴지 매치를 갖는다. 단순히 지난 경기 승부의 설욕전이 아닌 타이틀을 걸고 진검승부를 한다.
또 하나의 타이틀 매치는 KTK패더급 타이틀 매치다.
정기한(인천 무비짐)과 이재진(성남칸짐)의 경기는 실력도 막상막하지만 공교롭게도 올 3월과 4월에 각각 군복무를 마치고 복귀전을 가지는 공통점이 있다.
두 선수는 2015년 정기한은 해병대, 이재진은 수색대에 입대했다. 갓 재대한 해병대와 수색대의 자존심을 거는 뜨거운 한판 승부가 예상된다
또한 TAS와 MKF양 단체를 오가며 멋진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추정훈,2016 MKF전승을 자랑하는 김우승이 각각 홍콩과 일본선수를 상대로 국가대항전에 나선다.
여성부 경기도 볼만하다 지난3월 MKF 얼티밋빅터03에서 여성챔피언 토너먼트 결승에 탈락한 두선수 박상아(성남칸짐)과 서혜린(원송차이코리아)가 패자부활전 격인 경기를 갖는다.
이어 상승세인 주진규(T-CLUB),강건영(TEAM EMA)의 교교생 라이벌전도 수준높은 경기로 보답할 전망이다.
이번대회는 출범 10년차를 맞이한 MKF의 2번째 실험장이 될것이다.
이천시의 과감한 지원으로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무료입장을 채택했다.
빅매치를 공짜로 구경할수 있는 기회를 대중에게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많은 관객이 보는 앞에서 선수들의 전투력을 이끌수 있고, 대중또한 입식격투기의 재인식. 대중화에 기대를 걸수 있는 하나의 실험이다.
오는 6월17일 경기도 이천은 뜨거워 지고 있다.
MKF ULTIMATE VICTOR 04. KTK CHAMPIONSHIP
이승준(KOREA
/ 화성흑범 GYM)
VS
슌지시앙 (CHINA)
강민석(KOREA / JU GYM) VS
히데키 (JAPAN)
손준오 (KOREA / 싸이코 핏블스) VS 막스 (RUSSIA)
최경현(KOREA / 부광 TEAM MC) VS 사이파랍 싯쿠르타이 (THAILAND)
63KG
YOUTH
INTERNATIONAL MATCH
김우승
(KOREA /
인천무비GYM)
VS
마사야 카토 (JAPAN)
75KG INTERNATIONAL MATCH
추정훈 (KOREA / JY GYM)
VS 페츠마니 단룬사라캄
(THAILAND)
KTK 한국 페더급
CHAMPIONSHIP
정기한(KOREA /
인천무비 GYM) VS 이재진(KOREA / KHAN GYM)
KTK 한국 헤비급
CHAMPIONSHIP
주만기 (CHAMPION / 대무 팀카이저)
VS
양재근(CHALLENGER / KHAN GYM)
KTK / MKF SUPER FIGHT
52KG WOMEN SUPER F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