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숭례문 사건의 재구성!!
    나의사상 2008. 2. 14. 17:31
    잘생각해보세요...
    숭례문 불타고 그날아침에 범인 잡았습니다. 범인 은신처에서 사다리도 발견했다고 했습니다.그러다가 현장에서 나온 사다리가지고..증거라고 합니다.목격자 택시기사랑 버스기사2뿐입니다 그러나 버스기사는 잠자코 있다가 범인잡히고 나타났습니다.당시 버스승객은 누구인지 아무도 없네요... 그리고 cctv어제는 희미한거 보여주고 오늘은 선명한거 보여줍니다 사건발생 며칠이지나서야 버스회사가 cctv보여줍니까? 모르겟네요...
    삼성특검과 이명박 특검 관련뉴스는 종결이 얼마 안남은체 드디어 숭례문화재에 덮여서 9시뉴스에서 아주멀리한 위치에 짤막하게 나오네요...저번 태안기름유출도 그렇코...누가이익인지 잘생각해봄직합니다.
    소름이 돋네요...
     
     ps 우리순진한 국민들 BBK동영상 터지고 이명박에 대한 의심을 가질직후 서해한 삼성중공업 기름 사건터졌죠?? 정치생각할 틈없이 우린 달려가서 기름 닦아 냈습니다.
    그리고 선거직전까지 톱뉴스는 BBK에서 서해안기름으로 바뀌고...인양선은 마침 선거 끝난 다음날 육지로 왔죠...
     
    이번 삼성특검과 이명박특검 결국 당사자들은 아니라고 주장하지만 검찰 근처에도 얼씬 않코 고양이목에 방울 달기놀이처럼 소환못하고 밑에 허당들만 조사하고 종결 지으려고 합니다.
     
    결국 순진한 국민들 촛불들고 숭례문가서 울적에 ..관심사에서 물러난 특검 당사자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쉽니다.
     
    누가 한짓일까요?? 토지보상때문에 국보태운 힘없고 작은 노인1?
Designed by Tistory.